사설토토 방송은 녹음된 음성과 방송 시간을 감상할 수 있어 흥미진진한 저널리즘의 한 형태이다.

인생에서 흥미진진한 한 가지 흥미로운 일이 있다면 공중에서 당신의 목소리를 듣는 것입니다.

라디오나 텔레비전을 위한 뉴스 방송은 뉴스 작성 스타일을 바꾸는 TIMELINESS를 강조한다는 점에서 인쇄 매체와 다릅니다.

방송, 특히 라디오에서는 속보가 최우선이기 때문에 인쇄매체와 달리 방송에서는 IMMEDIACY가 그 어떤 뉴스 가치보다 중요합니다.

라디오 방송은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인쇄 매체에 비해 스타일이 약간 다릅니다.

라디오 방송에서는 촘촘한 글과 명료함이 결합된 회화적 스타일이 과도하게 강조된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은 종종 뉴스캐스트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라디오 방송에서 결정적인 요소로 기능합니다.

이를 선도하는 방송매체는 인쇄매체에 비하여 “지금” 매체라고 할 수 있다.

가장 큰 새로운 가치 중 하나인 적시성은 뉴스가 방송되어야 하는 이유를 결정하는 요인이 됩니다.

시간 또는 시간 부족에 따라 문제를 보고하거나 방송할 수 있는 방법이 결정됩니다.

방송에서 방송시간은 WHY나 HOW보다 WHAT과 WHERE를 강조하기 때문에 소중하다.

방송은 EXPLANATION과 함께 INFORMATION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이야기는 20~30초 안에 말해야 하며 어떤 이야기도 2분 이상 실행될 수 없습니다.

인쇄 매체와 달리 방송은 특히 관련 기술을 고려하면 다릅니다.

기자가 현장 오디오 보고서를 녹음했기 때문에 뉴스 항목이 라디오에 선택되었습니다.

일부 뉴스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기 때문에 텔레비전 방송용으로 선택됩니다.

ACTUALITY는 그 사건을 목격했거나, 영향을 받았거나, 사건에 참여했을 소스에서 직접 녹음한 단어라는 점에서 라디오 방송은 인쇄 매체에 비해 독특합니다.

라디오 방송은 SOUND BITES에 의존합니다. SOUND BITES는 기자가 직접 말한 사람들의 목소리를 녹음한 것입니다. 관련된 사람이나 사건을 목격한 사람.

기자는 스튜디오에서 전화, 휴대폰, Skype 기술을 사용하여 이벤트가 발생한 지역을 보거나 방문한 사람들과 대화하여 SOUND BITE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SOUND BITE와 관련된 사람들에는 정부 관리, 지역 이해관계가 있는 정치인, 목격자 및 현장에 도착한 사람들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라디오 방송에서 기자들은 “그들이 말하는 방식으로 쓰기”를 권장하며, 이는 단순하고 비격식적인 CONVERSATIONAL STYLE로 이어집니다.

방송에서 중요한 것은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야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입니다.

방금 본 것을 말하십시오. 라디오 방송 보고에서 우리는 능동태의 “타동사” 동사와 함께 간단하고 짧은 문장을 사용합니다.

이것들은 내가 현장에서 일하는 동안 즐겼던 라디오 방송의 핵심 중 일부입니다.

라디오 방송 보도에서 대화식으로 작성한다고 해서 속어나 구어체를 사용하거나 비문법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