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많은 음성 방송인이라도 종종 한 가지 유형의 전달만 시도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항상 사용하는 방법이고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왜 다른 것을 시도하는 것을 귀찮게 합니까?”라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려 깊은 방송인은 특정 시장 또는 특정 메시지에 대해 하나의 전달 방법이 다른 방법보다 비용이 덜 드는 리드 생성 솔루션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더 호기심을 가질 것입니다. 모든 시장과 메시지에 대한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방송인이 라이브 메시지와 자동 응답 메시지 사이에서 경험하게 될 근본적인 차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라이브 온리’ 방송을 하는 방송사들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체험의 순간이다. 그들은 메시지에 대한 응답으로 “1”을 누르는 모든 응답자에게 즉시 말함으로써 “철이 뜨거울 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전용” 방송인은 방송 캠페인을 켜면 전화가 울리기 시작한다는 사실을 즐깁니다.

이 매력은 ‘라이브 전용’ 방송의 가장 큰 단점인 응답자가 휴대전화에 손을 대고 ‘1’을 누르는 것이 너무 쉽다는 점과도 연결된다. 문제는 단지 불평하고 다시는 전화하지 말기를 바라는 무관심한 당사자에게도 쉽다는 것입니다. 메이저놀이터 전화를 받는 즉각적인 만족과 방송인이 “돌을 돌리지 않고 있다”는 지식과 함께 라이브 전송의 상당 부분이 리드로서의 가치가 전혀 없다는 불행한 사실이 옵니다.

또는 다른 브로드캐스터가 “자동 응답기 전용” 메시지 전달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메시지에는 물론 “1”을 누르라는 초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잠재 고객이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거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권장합니다. 브로드캐스터가 두 가지 방법 사이에서 알아차릴 가장 큰 차이점은 “자동 응답기 전용” 방법을 사용하면 브로드캐스트가 실행되거나 중지됨에 따라 전화 벨이 울리지 않거나 중지되지 않으며 전화가 거의 울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동응답기 전용” 캠페인에 대한 응답량은 “라이브 전용” 방송보다 훨씬 적습니다. 응답자가 메시지를 듣고 관심이 있으면 전화번호나 웹사이트를 녹음하거나 기억한 다음 실제로 전화를 받아 전화를 거는 데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방송 활동에 따라 많은 활동을 하는 것을 선호하는 대부분의 “라이브 전용” 방송사에게 큰 단점으로 여겨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동응답기 전용” 캠페인의 가장 큰 장점은 부정적인 전화(통화 목록에서 제거해 달라는 전화)가 크게 줄어들고 때로는 제거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브로드캐스터에 다시 걸려오는 전화의 품질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높습니다. 뒤로 가고 일반적으로 브로드캐스트 메시지의 내용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정통한 방송인은 테스트하고 결과를 주의 깊게 추적한 후 각 방법을 사용하여 결정해야 합니다.